레드벨벳, 엑소, NCT 127등 아이돌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실력파DJ 겸 프로듀서 퓨어백프로 (Pure 100%), 신곡 ‘Mega Drive’ 공개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8/21 [16:05]

레드벨벳, 엑소, NCT 127등 아이돌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실력파DJ 겸 프로듀서 퓨어백프로 (Pure 100%), 신곡 ‘Mega Drive’ 공개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0/08/21 [16:05]

 

 

 

[코리아투데이뉴스국내 댄스 음악씬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실력파 댄스 음악 프로듀서 퓨어백프로 (Pure 100%)가 신곡 ‘Mega Drive’를 발매했다.

 

퓨어백프로는 딤막(Dimmak), 서커스(Circus), 소니(Sony) 등과 같은 해외 유명 레이블에서 음원을 발매한 바 있으며, 울트라 코리아, 울트라 재팬, 월드 클럽 돔, 월드 DJ 페스티벌 등의 국내외 페스티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유망한 아티스트다. 또한 그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라이브 콘서트 음악을 담당하며 레드벨벳, 엑소, NCT 127등 아이돌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추억의 게임기 메가드라이브를 연상시키는 이번 곡 ‘Mega Drive’는 기계적인 여러 사운드 요소가 어우러져있어 마치 게임을 하듯 짜릿한 곡이다. 미래지향적인 인트로부터 생동감 있는 멜로디, 그리고 폭발적인 드랍의 조화는 듣는 이로 하여금 즐거움을 준다.

 

‘Mega Drive’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퓨어백프로는 곡과 관련해 “희망찬 벌스와 드라이빙감 가득한 드랍으로 극복을 향해 함께 질주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Mega Drive’는 댄스 음악 씬에서 아시아 아티스트들의 음원 및 콘텐츠를 기획 및 발매하여 세계 진출을 도모하는 레이블 CONECTD MIX(코넥티드 믹스)에서 발매되었으며, CONECTD MIX에서 바로 이전에 발매한 탭티(Tap.T)의 ‘Running Away’를 이은 두 번째 곡으로 현재 애플뮤직, 아이튠즈 및 유튜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