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양지원,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고경표와 한솥밥’

최정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1:50]

가수 겸 배우 양지원,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고경표와 한솥밥’

최정익 기자 | 입력 : 2021/04/29 [11:50]

 

[코리아투데이뉴스] 가수 겸 배우 양지원이 씨엘엔컴퍼니의 새 식구가 됐다.

 

4월 29일 씨엘엔컴퍼니 측은 “가수 겸 배우 양지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양지원은 2012년 걸그룹 스피카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서구적인 마스크, 탄탄한 가창력, 스타일리시한 매력 등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은 양지원은 2015년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합격점을 받았다.

 

이후 양지원은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웹드라마, 연극 및 뮤지컬 무대 등을 오가며 활약을 펼쳤다. 2017년에는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에 도전, 한층 성숙한 실력을 인정받아 최종 멤버에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이에 2018년까지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활동하며 다시 한 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이처럼 연기, 가창력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양지원인만큼 연극 및 뮤지컬 무대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양지원은 2016년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2를 시작으로 2017년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2019년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2019년부터 2020년에 걸쳐 무대에 오른 ‘아이언 마스크’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공연계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뚜렷하게 각인시켰다.

 

이처럼 연기, 노래, 매력까지 다채로운 재능을 겸비한 양지원이 씨엘엔컴퍼니와 만나 보여줄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이와 관련 씨엘엔컴퍼니는 “양지원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숨은 진주 같은 배우이자 아티스트다. 이에 안방극장은 물론 영화, 공연, 버라이어티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양지원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 씨엘엔컴퍼니>

 

최정익 기자(tkpress8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양지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