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 ‘대학 정보 한눈에’···온라인 입시 박람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8/23 [07:16]

동신대, ‘대학 정보 한눈에’···온라인 입시 박람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8/23 [07:16]

 


[코리아투데이뉴스] 동신대학교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4차 확산이 심각한 상황 속에서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대학 입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입시 박람회 홈페이지’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신대는 22일 대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학년도 동신대학교 수시 모집 온라인 입시 박람회’를 운영하고 있다.

 

입시 박람회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수시 모집전형 안내 동영상 ▲ 모집 요강 ▲성적산출 ▲장학제도 ▲기숙사 안내 ▲학교통학버스 ▲입학자료 신청 ▲캠퍼스 맵 등 동신대의 다양한 입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공과대학 ▲에너지융합대학 ▲한의과대학 ▲보건복지대학 ▲사회문화대학 등 전체 39개 학과‧학부의 홍보동영상은 물론 학과별 특장점, 졸업 후 진로, 모집인원, 전형방법, 전년도 입시 결과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일반학과 수시 최초 합격자 입학등록금 전액 면제 등 파격적인 장학 혜택을 친절하게 설명한 ‘동신대 수시 장학금 Q&A’, 복수 지원 방법 등이 담긴 ‘동신대 수시 모집 Q&A’, 대학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2021 동신대학교 CF’도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대학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에 올라온 동신대의 최신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학 및 학과 영상 콘텐츠와 입시 정보를 보고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온라인, 전화 등으로 비대면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형순 동신대 입학처장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서 수험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친절하게 입시 정보를 전달,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를 선택하고 미래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입시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중심대학의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성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윤진성입니다.

기자의 본분에 충실하여 전국-전남-광주 -전북지역의 생생한 정보를 전하겠습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언론인의 사명을 다하여 정직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동신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