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 21-22’ 개최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09:45]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 21-22’ 개최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1/12/30 [09:45]

 

[코리아투데이뉴스NH농협은행이 ‘NH농협카드 PBA-LPBA챔피언십 21-22’ 대회(12월 29일~1월 5일)를 경기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PBA-LPBA TOUR 타이틀스폰서로 참가하는 NH농협카드는 이번 시즌 PBA 팀리그 ‘NH농협카드 그린포스’팀을 창단해(팀 리더 조재호, 김민아, 오태준, 응우옌 후인 프엉린, 김현우, 전애린) 첫 시즌 돌풍을 일으키며 전반기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팀 리그의 신흥 강호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31일에는 PBA 128강 마지막 8경기를 밤 12시에 진행하며 이 경기는 ‘스페인 강호’ 다비드 마르티네스(크라운해태)와 유창선의 경기를 비롯해 ‘당구 인플루언서’ 해커와 구민수가 나선다.

 

PBA 주요 참가 선수로는 ‘NH농협카드 그린포스’팀 조재호와 PBA 최초 3승의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다비드 사파타(스페인), 에디레펜스(벨기에) 등이 있다.

LPBA에서는 김민아(NH농협카드), 전애린(NH농협카드), 직전대회인 에버콜라겐 LPBA 챔피언십 우승자 스롱 피아비(캄보디아), 김예은(웰컴저축은행), 강지은(크라운해태)김세연(휴온스) 등 LPBA 강호들이 총출동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새해를 맞이해 이번 대회가 코로나19로 지친 당구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경기는 SBS SPORTS, MBC SPORTS+, PBA&GOLF, IB SPORTS,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