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2022년 회복ㆍ안정ㆍ도약 시정운영 방향“...신년 기자회견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2/01/06 [14:46]

김충섭 김천시장, “2022년 회복ㆍ안정ㆍ도약 시정운영 방향“...신년 기자회견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2/01/06 [14:46]

 

[코리아투데이뉴스] 김충섭 김천시장은 6일(목) 시청 회의실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올해 시정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김 시장은 먼저 “올해는 민선 7기 완성의 해로, 지난 4년간의 궤적을 거울 삼아 ‘2022년 시정운영 방향 '회복ㆍ안정ㆍ도약'을 목표로 정했다.

 

첫째 일상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 둘째 일상의 행복을 더하는 삶의 품격을 높이겠다. 셋째 탄탄하고 경쟁력 있는 미래를 열어가겠다.라고 시정운영 방향 목표를 추구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시장은 민선 7기 10대 첨단 자동차, 튜닝카, 드론 산업을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먹거리 3대 산업으로 삼아서 김천 미래 100년을 준비해 나가겠습니다.”라는 비전을 시작으로 말을 이었다.

 

김 시장은 지난해 코로나19 등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예산 1조 원 시대 개막과 투자유치 248개 기업, 2조 1천억, 8천2백여 개 일자리 창출, 혁신도시 정주여건 대폭 개선, 도시재생 확대, 기반시설 강화, 미래 전략사업 집중 육성, 교육  및 출산 양육  지원 시스템 강화, 십자축 광역철도망 구축 가시화, 체류형 관광 스포츠 인프라 구축,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도내 유일 2년 연속 공약이행 최우수(SA) 등급 등 민선 7기 10대 성과로 발표했다.

 

 김충섭 김천시장과 김천시청사

 

이날 기자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은 “임인년 새해는 김천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는 전진과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호랑이의 눈으로 통찰하고 소의 걸음으로 뚜벅뚜벅 걷는 자세로 시민의 안위를 더 안전하게, 삶을 더 안락하게, 곳간을 더 풍요롭게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천시 #김충섭 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