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언론인연합, 영남권 신년하례회 개최

세계평화 실현 앞장서기 위한 언론인 역할 등 논의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17:17]

세계평화언론인연합, 영남권 신년하례회 개최

세계평화 실현 앞장서기 위한 언론인 역할 등 논의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2/01/28 [17:17]

 

 


[
코리아투데이뉴스세계평화 실현을 위한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논의하는 '2022 영남권 세계평화언론인연합회'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천주 평화연합(UPF) 영남언론국이 주최한 '2022 영남권 세계평화언론인연합회 신년하례회가 28일 오전 대구 호텔인터불고 즐거운 홀에서 영남지역 언론인과 가정연합, UPF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대구·경북을 비롯해 부산과 경남 등에서 온 언론인 50여 명이 행사 시작 전부터 도착해 자리를 채웠다.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참석자 수를 제한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배소영 기자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윤용희 대구시 평화 대사 협의회 회장과 박영배 세계일보 영남지사장, 박판도 영남 UPF 회장, 권인진 로컬세계 영남본부장, 유준수, 최수경 UPF 상임고문, 변사흠, 박성열 UPF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정혜윤 세계평화언론인연합회 영남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영남언론인 연합에서도 단체장 선거를 앞두고 지역별 시, 도 위원과 단체장 후보자들을 모셔서 언론 포럼을 통해 검증하는 자리를 만들겠다”라고 했다.

 

또, 축사에 나선 윤용희 대구시 평화 대사 협의회 회장은 “정론·직필의 언론 사명은 대단히 중요하다. 우리 언론인연합회원들께서 임인년 새해, 공생·공영. 공의의 사회 실현을 위해 더욱 앞장 서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박영배 세계일보 영남지사장을 인사말에서" “한일 해저터널은 상생과 협력의 21세기 국제사회 및 경제구조의 변화동력이다”라며 한반도와 동북아 상생과 평화를 위한 경제 및 안보체제 구축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류인용 통일그룹 대외협력부장의 언론활동보고와 류성걸, 구자근, 박완수 국회의원은 축전으로 축하 인사를 전해 왔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