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2022 제23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최정익 기자 | 기사입력 2022/10/16 [18:02]

울릉군, 2022 제23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최정익 기자 | 입력 : 2022/10/16 [18:02]

 

 

[코리아투데이뉴스울릉군은 이달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한 ‘2022 제23회 부산국제관광전’에 4계절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홍보에 나섰다.

 

올해 23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관광전은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제22회 행사 개최 후 3년 만에 재개 되는 행사로, 30개 국가, 200여개 기업 및 약 430개의 부스를 운영하고 국내관광산업 국제경쟁력을 제고 하고 국제 교류 역할, 하반기를 겨냥한 국내외 관광정책 및 여행상품을 홍보하는 대규모 행사다.

 

울릉군은 홍보부스를 통해 가을‧겨울 울릉도 여행에 대한 관광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진행 등 방문객 모객 활동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관광홍보를 진행했다. 홍보방법으로는 울릉도를 방문하는 선표 예약‧예매와 관광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앱과 주요관광지‧사진 포인트 소개, 울릉힐링로드와 각종 관광상품을 제공하며, 지역특산품 전시‧시식 행사 및 울릉도‧독도를 쉽게 알아가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여 울릉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였다. 특히 이번 홍보전에는 대형여객선 운항, 울릉공항 건설 등 접근성 향상으로 인한 사계절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임을 소개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코로나 일상회복으로 울릉도·독도 관광객은 현재 증가추세로 현재 39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였으며 올해 역대 관광 입도객 기록을 넘어 연말까지 50만 관광객을 목표로 관광인프라 구축 및 다양한 상품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또한 “울릉공항 건설, 대형여객선 취항 등으로 교통 체계의 구축이 완성되면 100만 관광객 유치에 청신호가 들어와 앞으로 우리 군은 다양한 관광박람회 참가 및 우리 군 관광자원의 대외적 홍보활동, 특색 있는 지역축제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하였다.

 

 

최정익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최정익 입니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