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길(달서구의회 복지문화위원장) 의원, '생활폐기물 처리와 환경문제' 포럼 주제발표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2/11/24 [16:34]

박종길(달서구의회 복지문화위원장) 의원, '생활폐기물 처리와 환경문제' 포럼 주제발표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2/11/24 [16:34]

▲ 박종길(달서구의회) 의원

 

[코리아투데이뉴스(사)생활정치아카데미와 대구시 텃밭포럼의 주최로 '우리들의 생활정치 이야기'란 주제를 가지고 24일(목) 오후 3시 박물관ㆍ수에서 포럼이 개최됐다.

 

이날 포럼에는 김진환(생활정치아카데미) 회장를 비롯한 최명숙(수성구) 의원, 김영화(동구) 의원, 신범식(전 중구) 의원, 오말임(전 동구) 의원, 이은주(다문화복지센터) 등 전 현직 대구시 구 의원들과 지역 언론인을 포함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종길(달서구 의회) 의원과 박태순(한국공론포럼) 상임고문의 주제 발표를 했다.

 

이어서 첫 발표자로 나선 박종길(달서구 복지문화 위원회) 위원장은 '생활폐기물 처리와 환경문제'라는 주제를 가지고 발표를 했다.

 

박 위원장은 달서구 의정 활동을 통해 생활폐기물의 문제점 해결을 통해서 환경 문제에 기여하게 되고 그것이 우리 일상생활에 좋은 의미로 미치게 되는 것을 보고 가장 큰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주제 발표로 마무리하면서 "발표장까지 달서구민을 대표해서 방문해 준 김해철(달서구의회) 의장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달서구민을 위해 많은 관심과 개선된 정책을 부탁한다"라고 주문을 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대구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