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전 대구시 행정부시장,“오직, 혁신”출판기념회 성료

박기룡 기자 | 기사입력 2020/01/11 [17:06]

김승수 전 대구시 행정부시장,“오직, 혁신”출판기념회 성료

박기룡 기자 | 입력 : 2020/01/11 [17:06]

 

  김승수 북콘서트

 

[코리아투데이뉴스]  대구 북구을 예비후보 김승수 전 대구시 행정부시장이 1월 10일 17시 엑스코에서 열린 저서 "오직, 혁신" 출판기념 김승수 북콘서트에 2천여명의 각계각층 다양한 인사 및 북구 주민들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성료 되었다.

 

 김 전 부시장은 30여년의 공직에 있으면서 오랫동안 고민했던 성공하는 혁신, 미래를 위한 혁신의 아이디어들을 책에 담았다.

 

  대구청년 뮤지컬 팀 ‘라온’ 및 영남대학교 국악실내악단 ‘영음’ 팀의 사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문희갑 전 대구시장’, ‘강병규 전 행전안전부장관’, ‘천영우 전 외교안보 수석’, ‘김상훈 국회의원’ 축사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특히, 천영우 전 수석의 축사중 “1급 공무원을 지낸 김승수를 편하게 살게 하는 것은 국가적 손실이다”며 “대구발전과 국가발전에 꼭 필요한 사람이 김승수 다”라는 인상 깊은 말씀을 해주셨다.

 

  또한, ‘김병준 전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배지숙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서길수 영남대학교 총장’등 여러 각계인사들이 영상 축하 메시지를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김광림 자유한국당 최고의원’등 많은 분들은 축전으로 축하해 주셨다.

 

  북콘서트에서는 경북대학교 하혜수교수의 진행으로 김홍진 전KT사장, 성결대학교 라휘문교수가 패널로 참여하여 성공한 혁신과 미래를 위한 혁신의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및 지역 청년들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경북 상주출신으로 대구 봉덕초, 경북대 사대부중, 영신고, 영남대 핵정학과 졸업,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교에서 행정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1988년 만 23세 나이로 행정고시 합격 후, 행정자치부 지방혁신관리팀장과 자치행정팀장을 거쳐, 주영한국대사관 참사관, 대통령실 기획비서관실 선임행정관, 행정안전부 창조정부기획관, 경북도 기획조정실장,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 등 핵심 요직을 역임하며 혁신전문가로 활동한김승수 전 부시장은 대구에 ‘혁신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자 21대 총선 대구 북구(을)에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지역을 누비고 있다.

 

박기룡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박기룡입니다

사소한 작은 뉴스라도 정성껏 전하겠습니다.

'솔선수범'이라는 삶의 원칙을 지키며,

뉴스전달자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승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