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 1인 창조기업 전문위원으로 위촉되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8/04 [07:38]

(주) 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 1인 창조기업 전문위원으로 위촉되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8/04 [07:38]

[코리아투데이뉴스] 지난 3일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의 남성화 대표이사가 부산에서 유일하게 중소기업청 산하 창업진흥원에서 지정한 민간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크로스비즈(대표 공장호)에서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의 국내 최초로 커넥트비즈니스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번 수여식에 (사)한국기술거래사회 부산지회의 김명호 지회장님을 비롯해 (주)유티엠컨설팅(대표 정문영), (주)세종경영컨설팅(기술거래사 정금곤), (주)솔비즈컨설팅(대표이사 김정현), 기술거래사 김형진, 기술거래사 이경수, 커넥트휴먼(대표이사 유라희), (사)부울경 기술사업화협회(사무국장 이종민), (주)솔비즈컨설팅(대표위원 이수광), 전략컨설팅(대표 박상철), (주)케이비즈업경영전략원(전무이사 김태한), 코아콘(대표이사 장의형), 기술거래사 조영상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사) 한국기술거래사회는 2004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기술거래 및 사업화에 대한 전문가 양성 교육, 기술거래 중개, 기술경영 컨설팅, 기술가치 평가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전국의 지회 망을 바탕으로 협업과 융합 그리고 각 분야별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기술거래사의 권익향상을 위하여 노력하는 반면 기술거래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산업 기술 발굴 거래 이전 및 평가 기술정보의 관리 및 유통에 관한 전문적 기능을 담당함으로써, 기술거래 및 사업화 등을 통하여 산업 기술정책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협회이다.
 
위촉자 남성화는 현재 국내외 8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글로벌 B2B, B2C는 물론 국내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그리고 지역봉사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2020년 9월에 설립된 스타트업 (주)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이사 하시우와 공동 창업자이다.
 
(주) 커넥트스페이스의 2023년 3월에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으로 최초로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의 위임을 받고 현재 한몽간 국제 교류(인력, 기술, 교육, 무역, 건설, 환경 등)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6월에 몽골 최초로 ISO 국제용접사 시험 주관을 진행하여 몽골 현지 지자체들과 매스컴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그 외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커넥트지회 지회장을 맡아 협업사와 실무진을 중심으로 조직을 구성하여 산림환경보호와 상호 교류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경남 김해에 설립된 자회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의 이사로 체육인 육성 및 국민 건강 증진에도 노력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남성화 대표이사는 이번 계기로 더 확장된 필드와 인프라를 활용해 많은 분들과 교류는 물론 상호협조하여 꿈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 및 라이센스 교육 등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리아투데이뉴스 윤진성입니다.

기자의 본분에 충실하여 전국-전남-광주 -전북지역의 생생한 정보를 전하겠습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언론인의 사명을 다하여 정직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